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계속 꾸준히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편히먹기 좋습니다. 남편도 잘챙겨먹어요 40대가 되니 영양제안챙겨먹으...

구매고객
  • 5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계속 꾸준히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편히먹기 좋습니다. 남편도 잘챙겨먹어요 40대가 되니 영양제안챙겨먹으면 몸이 안좋은 기분이라 챙겨먹습니다



(2025-03-16 20:44:06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61963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만족 HIT 구매고객
61572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가성비 좋습니다 흡수 ... HIT 구매고객
61323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한번에 모든영양제를 먹을수있... HIT 구매고객
61264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만족 HIT 구매고객
61258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배송,포장 모두 만족 합니다...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