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만족

구매고객
  • 5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복숭아맛 사서 먹는 중이고, 레몬맛을 더 좋아하는 편이라 할인한다고 해서 신나게 주문했습니다. 맛이.. 게토레이같아요~ 제 입맛엔 복숭아가 더 나은 것 같은데 아들은 레몬이 더 맛나다고 하네요. 다 마시면 또 주문할 것 같습니다.

(2023-04-17 16:58:10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47750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덜 달고 청량감이 좋아서 맛... HIT 구매고객
47631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맛잇어요! 청량감... HIT 구매고객
47275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만족 HIT 구매고객
46053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가루로 된거 먹다가 병으로 ... HIT 구매고객
45963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만족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