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올케어 3.0을 뜯어보면 이...

구매고객
  • 5점  
올케어 3.0을 뜯어보면 이렇게 3알이 들어있어요! 이렇게 3알에 하루 필요한 성분이 다 들어가있다니 안먹을 수 없죠~ 크기가 작은편은 아니라 한번에 먹기 힘드실수 있어요~ 처음엔 저도 좀 부담스러운 사이즈이긴 했지만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한다고해서 3알을 한번에 먹고 물한컵이상 먹는거 같아요! 먹다보니 크게 목넘김이 부담스럽진 않더라구요! 충분한 물을 함께 드시길 권장드려요~ 아무쪼록 링티제품은 마시는 제품으로 먹다가 이렇게 30대전용 건강식품이 새롭게 나와서 너무 반갑고 만족하면서 먹고있어요^^ 제블로그에 더 자세히 후기 남겼어요! 블로그리뷰 :https://blog.naver.com/kkumida/223679675148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56023 [신제품 체험단] 링티 올케어3.0(30회분)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은 사... HIT 구매고객
56017 [신제품 체험단] 링티 올케어3.0(30회분) 링티올케어3.0😍 비타민부터... HIT 구매고객
55989 [신제품 체험단] 링티 올케어3.0(30회분)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가이... HIT 구매고객
55955 [신제품 체험단] 링티 올케어3.0(30회분) 30대가 되면서 건강이 저하... HIT 구매고객
55939 [신제품 체험단] 링티 올케어3.0(30회분) 올케어 3.0을 뜯어보면 이...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