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가 되면서 건강이 저하되어 가는 느낌이라 영양제를 찾고 있었는데, 영양제도 성분을 잘 구성해서 먹어야 한다더라구요. 맞지않는 성분들을 조합해 먹다보면 오히려 장기에 손상을 줄수가 있대요. 그래서 어디 맞춤 구성으로 파는 제품은 없나 찾고 있었는데 바로 링티에서 올케어 제품이 있다고 해서 궁금했습니다. 저는 30대에게 좋은 올케어3.0을 섭취했는데 40대를 위한 올케어4.0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40대때는 그 제품을 먹어봐야겠어요.
올케어3.0은 하루 한포로 간편하게 비타민, 미네랄, 밀크씨슬, 홍경천 추출물까지 섭취가능한 제품이었어요. 32가지 기능을 한포에 담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올케어3.0 섭취후에 피로도 개선되는 느낌이었고 면역력도 조금 나아진 느낌이었어요. 제가 교대근무를 하다보니 매번 피로에 쉽게 지치는데 이제는 퇴근후에도 체력이 남는 느낌이랄까요. 맨날 귀찮아서 영양제를 안챙겨먹었었는데 올케어3.0은 꾸준히 챙겨먹게 되더라구요.
무엇보다 1포씩 개별 포장되어있어서 챙겨먹기도 간편하고, 휴대하기도 너무 좋았습니다. 카드지갑이나 바지 주머니에도 쏙 들어가는 크기라서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저는 아침에 출근할 때 하나씩 챙겨 다니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한포씩 섭취했더니 주변 동료들도 궁금해하더라구요.
알약은 3개가 들어있었는데 크기가 작지는 않았습니다만 그렇다고 부담스러울 크기는 아니었어요. 물과 함께 섭취하면 목넘김이 어렵지는 않을 크기였습니다. 저는 잘 먹고 있어요~
아직 1달이 좀 안되게 섭취했지만 꾸준히 먹다보면 더 효과가 좋을 것 같아요. 그래서 더더욱 기대가 됩니다. 한 봉지에 30회분이라서 몇 봉지 더 구매해야될 것 같아요:) 하루 한포로 간편하고 확실하게 건강챙기고 싶으신 분들이 있다면 올케어 3.0 너무 추천드립니다!
블로그 리뷰도 작성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blog.naver.com/sandyi/223680498136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은 사용자가 가이드 없이 솔직하게 작성한리뷰입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