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일반 쉐이크랑 달리 맛이 굉...

구매고객
  • 5점  
일반 쉐이크랑 달리 맛이 굉장히 진한편이라 물에 타먹어도 은은하게 맛있을거같은 쉐이크. 미숫가루맛에 단백질이 24g임에도 불구하고 단백질 맛은 거의안남 성분안 말모말모..선수들 식사대체용으로 나온것이니 빠른시간내에 몸에 좋운것들 흡수시킬 수 있어서 넘 좋은 대체식품이에요 무엇보다 팩 형태라 밖에서도 간편하게 물만넣어도 먹을수있어서 좋음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56041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링티에서 식사대용품으로 나온... HIT 구매고객
56040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링티 고소밀 : 식사대용+단... HIT 구매고객
56039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고소밀 후기 HIT파일첨부 구매고객
56037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스위치온 2주차 돌입했어요!... HIT 구매고객
56022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이벤트 당첨되어 먹어보았습니... HIT파일첨부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