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느끼한 사과맛

구매고객
  • 4점  

링티는 많이 마셔봐서 다이어트도 할겸 닷티 처음으로 사봤어요

사과맛이긴한데 느끼한 화장품맛이랄까요 좀 저한테는 불호였어요

두박스나 샀는데.... 그래도 눈때문에 배송늦어졌다고 사은품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다음번엔 그냥 링티로 다시 주문할거에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79702 닷티 2박스 (28회분, 사과맛) + 보틀(옵션선택) 맛있어서 먹기 편하네요. 운동할때 마시면 딱이에요^^ HIT파일첨부 구매고객
79492 닷티 2박스 (28회분, 사과맛) + 보틀(옵션선택) 수분보충에 좋음... HIT 구매고객
78874 닷티 2박스 (28회분, 사과맛) + 보틀(옵션선택) 변 잘보고 있습니다 빠질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맛있어서 좋아요 HIT파일첨부 구매고객
68251 닷티 2박스 (28회분, 사과맛) + 보틀(옵션선택) 처음에 먹기시작하고 홈트병행... HIT 구매고객
68189 닷티 2박스 (28회분, 사과맛) + 보틀(옵션선택) 만족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