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고소밀 후기

구매고객
  • 5점  

평소 일을 하다보면 끼니를 잘 챙기지 못하게 되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쉐이크를 선호하는데 원하는대로 물 양을 조절해서 마실 수 있어 간편하고 또 다른 쉐이크들과 다르게 달지 않고 담백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또 곡물이 씹혀 입이 심심하지 않고 밥을 먹은 것처럼 배도 불렀어요! 역시 믿고 먹는 링티 넘 맛있습니당! 제목 그대로 고소하고  건강해지는 맛이에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56041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링티에서 식사대용품으로 나온... HIT 구매고객
56040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링티 고소밀 : 식사대용+단... HIT 구매고객
56039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고소밀 후기 HIT파일첨부 구매고객
56037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스위치온 2주차 돌입했어요!... HIT 구매고객
56022 [신제품 체험단] 고소밀 1박스(7회분) 이벤트 당첨되어 먹어보았습니... HIT파일첨부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