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달하니 좋네요. 여름에 밖에서 땀 많이 흘릴 때 얼음물에 섞어서 마시면 수분흡수가 왠지 빠를것 같은 느낌이네요 약간 게토레이나, 이온음료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어요. 다음에도 주문할 예정입니다.(2026-06-20 21:48:44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