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숭아맛도 맛있는데 레몬라임맛도 역시 맛있네요!! 음료수 특유의 텁텁한 맛이 없어서 물 대신 가볍게 마시게 되고 제로칼로리라 더 걱정 없이 마실 수 있어서 너무 만족합니다 ㅎㅎ 편의점에서도 보이면 다른 음료수 대신 사먹게 되네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ㅋㅋ!!alpha_review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