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원래 식후에 꼭 탄산먹는 습...

구매고객
  • 5점  
원래 식후에 꼭 탄산먹는 습관이 있었는데 레몬의 상큼한 맛이 있어서 라잇티로 대체해서 먹으니 굿 👍 당류 0%라 부담되지않고 입을 깔끔하게 해줘서 군것질 생각도 덜나게 해주더라구요 ~ 그리고 찬물에도 잘 녹는점이 정말 좋았어여 ! 얼죽아로서 너무 만족🫶🫶 이제 슬슬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그때 마시면 도움 많이 될꺼깉아요 😄😄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은 사용자가 가이드없이 솔직하게 작성한 리뷰입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56054 [신제품 체험단] 라잇티 1박스(14회분) 솔직리뷰 :) 제품을 무료로... HIT 구매고객
56047 [신제품 체험단] 라잇티 1박스(14회분) 상콤한레몬맛이어서 손도 잘가... HIT 구매고객
56042 [신제품 체험단] 라잇티 1박스(14회분) 날 추워지면서 운동도 게을리... HIT 구매고객
56031 [신제품 체험단] 라잇티 1박스(14회분) 💗매일 링티하세요💗 평소 링... HIT 구매고객
56028 [신제품 체험단] 라잇티 1박스(14회분) 너무 상콤한 레몬맛이 너무 ...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