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만족

구매고객
  • 5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너무 잘 복용하고 있어요 하루 한팩으로 영양제 해결하니 얼마나 편할줄 모르겠어요~ 벌써 2년째 복용중입니다 감사합니다

(2025-03-13 09:03:11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61321 ★봄철 건강관리★ 링티 올케어4.0 (60회분/30회분) 처음구매하고 두번째 구매완료... HIT 구매고객
60160 ★봄철 건강관리★ 링티 올케어4.0 (60회분/30회분) 만족 HIT 구매고객
60081 ★봄철 건강관리★ 링티 올케어4.0 (60회분/30회분) 효과가 좋을거 같아 사무실 ... HIT 구매고객
59447 ★봄철 건강관리★ 링티 올케어4.0 (60회분/30회분) 먹기 편해서 좋아요... HIT 구매고객
59373 ★봄철 건강관리★ 링티 올케어4.0 (60회분/30회분) 링티올케어 4.0을 먹고 난...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