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카페인에 민감한편인데 반만 ...

구매고객
  • 5점  
카페인에 민감한편인데 반만 먹어서 그런지. 너무 피곤해서 그런지.. 잠은 잘 옵니다. 그래도 심리적인 요인 때문인지 정신은 차리게 되는 것 같아요. 부담없이 간식삼아 먹고 있어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79689 [할인특가] 포커스카페인 젤리 4박스 (32봉입, 레몬맛/포도맛) 맛있고 기분 좋게 아침을 시... HIT 구매고객
79638 [할인특가] 포커스카페인 젤리 4박스 (32봉입, 레몬맛/포도맛) 맛있는데나눠서 먹었더니 잠이... HIT 구매고객
79580 [할인특가] 포커스카페인 젤리 4박스 (32봉입, 레몬맛/포도맛) 아이들이간식처럼 쟐먹어요~... HIT 구매고객
68861 [할인특가] 포커스카페인 젤리 4박스 (32봉입, 레몬맛/포도맛) 한 알만 먹어도 정신이 난다... HIT 구매고객
68607 [할인특가] 포커스카페인 젤리 4박스 (32봉입, 레몬맛/포도맛) 고등학생 아들의 필수품 입니...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