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만족

구매고객
  • 5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여러 영양제를 따로 먹지 않고 한포로 정리되어 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아침에 출근준비에 바쁜데 한포 먹고 출근하면 아주 간편합니다. 여러개 먹다 한개 잊어버리고 못먹으면 하루 찝찝한데 그런게 없어서 좋아요.

(2025-03-26 09:55:12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61963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만족 HIT 구매고객
61572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가성비 좋습니다 흡수 ... HIT 구매고객
61323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한번에 모든영양제를 먹을수있... HIT 구매고객
61264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만족 HIT 구매고객
61258 링티 올케어4.0 (30회분/60회분) 배송,포장 모두 만족 합니다...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