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가보장이라면서 네이버에서 더 싸게 팜ㅋㅋ적립금 2만 얼마주는데 같은값이면 네이버가 더싸지않겠음? 홈페이지 뭐하러 만든거임? 소비자를 거의 개돼지취급하는듯 최저가보장이라면서 두배로 진짜줌? 웃긴게 판매처 링티임ㅋㅋ제품만 멀쩡하지 마케팅이 신뢰제로임 계산해보셈 어디서 사겠음? 그냥 안삼 장난하는것도 아니고 참내 어이가 없네 쿠폰 꼴랑 마넌 박아도 네이버에서 사는게 더쌈 역겨운마케팅에 비슷한 타사제품으로 갈아타야겠음 와디즈에 처음나올때부터 먹었는데 정떨어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