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여름 확실히 마시면 컨디션이 좋아요 여러가지 맛 번갈아마시니 질리지도 않고 좋네요 갈증도 덜나고 몸에 기운이 좀 생기는듯 합니다 날 더워지고 나서 필수품이에요 사각보틀 세척이 불편해서 원형보틀했는데 보틀도 좋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