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째 이용중입니다^^ 평소 등산을 즐겨하고 남편 근무시 수분충전을 위해 딱 이더라구요~ 늘 오리지널 레몬맛만 먹는데 이번엔 복숭아맛 도전!! 요즘 유사제품이 많이 나오는데.. 링티만한게 없네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