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티제로는 제가 다이어트 하면서 음료수를 끊을 수 없어서 선택했던 제로칼로리 음료였어요! 근데 복숭아맛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이번에 레몬라임맛이 새로 출시가 되었다고 하여 고민없이 바로 24병 샀습니다! 역시 취향저격..ㅠㅠ.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상큼하지도 자주 마시게 되네요! :-)alpha_review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