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링티제로는 제가 다이어트 하...

구매고객
  • 5점  
링티제로는 제가 다이어트 하면서 음료수를 끊을 수 없어서 선택했던 제로칼로리 음료였어요! 근데 복숭아맛만 있어서 조금 아쉬웠는데, 이번에 레몬라임맛이 새로 출시가 되었다고 하여 고민없이 바로 24병 샀습니다! 역시 취향저격..ㅠㅠ. 너무 달지도 않고 너무 상큼하지도 자주 마시게 되네요! :-)alpha_review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47750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덜 달고 청량감이 좋아서 맛... HIT 구매고객
47631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맛잇어요! 청량감... HIT 구매고객
47275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만족 HIT 구매고객
46053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가루로 된거 먹다가 병으로 ... HIT 구매고객
45963 링티제로 레몬라임맛 (500 mL x 24병) 만족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