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액티브는 처음이지만 비타민보...

구매고객
  • 5점  
액티브는 처음이지만 비타민보충을 위해 주문해봤어요. 비타민 특유의 냄새와 맛이 있지만 그래도 먹을만해요. 약이다 생각하고 먹어요 ㅎㅎ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59546 ★봄철 건강관리★ 링티 액티브3.0 5박스 (50회분, 라임맛) + 보틀 비타민을 함께 마실 수 있어... HIT 구매고객
59430 ★봄철 건강관리★ 링티 액티브3.0 5박스 (50회분, 라임맛) + 보틀 너무여름에좋을거같아요링티짱 HIT파일첨부 구매고객
59295 ★봄철 건강관리★ 링티 액티브3.0 5박스 (50회분, 라임맛) + 보틀 액티브는 처음이지만 비타민보... HIT 구매고객
59145 ★봄철 건강관리★ 링티 액티브3.0 5박스 (50회분, 라임맛) + 보틀 만족 HIT 구매고객
59056 ★봄철 건강관리★ 링티 액티브3.0 5박스 (50회분, 라임맛) + 보틀 50%할인해서 얼른구매해서 ... HIT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