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하기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마셔봐서 알아요!

마셔봐서 알아요!

만족도 4.9의 13만 고객 솔직 후기

아기가 잘 때 땀을 많이 흘리는데 여름도 되고 해서 먹여보려고요

구매고객
  • 3점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아기가 잘 때 땀을 많이 흘리는데 여름도 되고 해서 먹여보려고요



(2026-06-22 11:28:19 에 등록된 네이버 페이 구매평)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81800 [짱구맘 X 링티] 링티 아이 공동구매 기획전 추천받아서 구매했어요 NEW파일첨부 구매고객
81757 [짱구맘 X 링티] 링티 아이 공동구매 기획전 아기가 잘 때 땀을 많이 흘리는데 여름도 되고 해서 먹여보려고요 파일첨부 구매고객
81739 [짱구맘 X 링티] 링티 아이 공동구매 기획전 비상용으로 구매해놨어요 너무 덥거나 아플때 필요할듯 해요! 파일첨부 구매고객
81704 [짱구맘 X 링티] 링티 아이 공동구매 기획전 여름에 잘 사용할 것 같아요! 파일첨부 구매고객
SEARCH
검색
    전화주문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