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묻는 질문
1. 회원의 경우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나의 주문 현황> 주문내역 조회를 클릭하시면 주문 상세 내용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회원의 경우 로그인 화면에서 비회원 주문조회 후 주문내용과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에는 카드 결제/ 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 휴대폰결제 /
간편결제(페이코,카카오,네이버,토스 페이등)이 있습니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자동으로 '결제 완료'가 되며 5분 ~ 20분 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입금 예정 정보와 실제 입금 정보가 다르다면, 고객센터 (1544-5200) 으로 연락 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주문서 작성 시 발행 신청을 하지 못하셨을 경우 결제 후 고객센터 (1544-5200) 으로 연락 주시면 발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현금영수증은 영수증 발급 신청일을 기준으로 발행됩니다.
이미 결제한 주문건의 경우 결제 수단의 변경은 어렵습니다.
결제 수단을 변경하시고자 하는 경우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 조회에서 배송상태를 확인하시어 주문취소 신청 부탁드리며, 배송이후 변경은 어렵습니다.
링티 고객센터 1544-5200으로 전화주시면 주문 가능합니다.
또한, 채팅 상담 요청으로도 주문 가능합니다.
> 주문방법 확인하기
5만 원 이상 구매 시 할부 결제 가능합니다.
각 카드사의 무이자 할부 개월 수는 카드 결제 창에서 [무이자 정책]을 선택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
무이자 정책 확인 후 원하시는 할부 개월을 선택하신 뒤 결제를 마무리하시면 할부 결제가 완료됩니다.
매월 카드사 정책에 의해 변경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